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자취 음식

간편한 한끼식사 [곰곰 햄야채볶음밥]

by 엔트란스 2021. 1. 27.

혼자 살면 요리를 할때 재료 관리가 잘 되지 않을때가 있어서
요즘은 간편하게 먹을 방법이 없는지 알아보고 있다.
나가서 사먹긴 귀찮고 배달음식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할때,
저렴한 가격에 간편히 한끼식사 때운다는 느낌으로 찾아본 음식중에
그래도 밥은 먹어야지 하며 볶음밥을 주문했음ㅋㅋㅋ

꼼꼼하게 박스포장, 단열재 포장을 해서 온다

 

냉동 만두나 다른 간편 음식들은 많이 먹어봤는데
밥은 아무래도 영... 탐탁치 않아 주문을 꺼려왔었다.

 

깔끔한 포장

그래도 생각보다 포장이 깔끔하게 왔고,
한번 먹을때 저 한봉지를 뜯어서 그냥 데워먹으면 된다고 하니
편하긴 하겠단 생각이 들었다.

노트9과의 크기 비교

어? 생각보다 양이 많은데???
성인 남성 한끼 권장칼로리가 900kcal, 성인 여성 한끼 권장칼로리는 700kcal 라고 하는데
이 볶음밥은 535kcal 였다. (그렇다고 다이어트 음식이라기엔 좀ㅋㅋㅋㅋ)

 

볶음밥 만드는 방법은 너무나 쉬웠다.
별도의 식용유나 다른 준비물 필요없이 중불에 달군 후라이팬에 냉동밥을 부워주면 된다.
그리고 4분간 골고루 섞어주면서 익혀주면 끝...
정말 이게 전부다....

흔들어도 보고
슥슥 밀어도 보고.. 달라붙지만 말아라

 

조리법은 너무 쉬웠다 ㅋㅋㅋ
내가 찾던 간편함과 가격을 모두 갖춘터라 매우 만족스러웠다.
양은 어느정도 될까?

밥공기에 꾹꾹 눌러담았다.....

밥 한공기에 눌러담지 않으면 밥풀이 넘쳐버린다.
이렇게 보면 양이 적은 것 같지만

국그릇에 담긴 곰곰 볶음밥

한 끼 식사로 양은 매우 준수하다
국그릇 반조금 넘게 차는정도?
(비교를 위해 뒤집개를 놨는데 그래도 감이 안온다 ㅋㅋ)

가장 중요한건 맛인데
나름 먹을만 했다.
냉동밥치고 맛있어서 하루에 3봉지도 먹었다...;;;;;

 

매우 짜게먹는 내 입에는 간이 약간 약해서 후추를 살짝 뿌려 나를 속여서 먹었다ㅋ큐ㅠㅠ
계란하나 얹어서 김치랑 먹으면 훌륭한 한끼식사가 되는 볶음밥ㅋㅋㅋ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다음엔 다른 맛을 주문해볼까 한다.

 곰곰 햄야채 볶음밥 (냉동), 300g, 6개

한줄평 : 저렴하고 조리가 간편한데 실패하지 않는 맛

 

츄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