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자취 음식

자취생의 김치 [빅쭌 김치] - 비교 리뷰!

by 엔트란스 2021. 1. 28.

요즘 볶음밥을 주문해 먹으면서 특유의 심심한 맛이 뭔가 부족해서
김치를 주문해 같이 먹으면 괜찮겠다 싶어
평소 먹던 비비고 김치가 아닌 다른 김치를 찾아보러 다녔다

 비비고 썰은배추김치, 1.8kg, 1개

내가 평소에 즐겨먹던 비비고 썰은배추김치
썰어서 와야 편하게 먹는다
극 편함 위주의 나에게 가장 찰떡같은 김치였다
거의 익은 김치에 맛도 준수해서 이것만 먹었었다

갑자기 모험심 발휘해서 다른 김치를 찾던 와중
인터넷방송에서 들어본 빅쭌 김치를 주문해봤다
라면이나 밥이랑 함께 먹을 생각으로 라면 김치를 주문했다.
썰어서 보내줘서 더 좋았다

김치담은 박스

주문한지 1주일만에 김치가 왔다!!
3kg짜리라 그런지 박스가 묵직했다.

포장이 튼튼하네

포장도 꼼꼼하게 해서 잘 보내주셨다
사실 불안하기에 항상 유명한 김치만 사먹었는데
이번에 새로 주문해본 김치는 어떨까??

이중포장이었어?!

꼼꼼하다 꼼꼼해..

크다!

생각보다 들어있는 봉투가 너무 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 3kg이 이렇게 많은 양이었나
이때부터 슬슬 불안해진다 ㅋㅋㅋㅋ
혼자 사는데 감당이 될까

크기 비교 설명을 위한 노트9과 사진
크기 비교를 위한 노트와 국그릇....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잠시 놓고 김치를 꺼내려고 했는데
김치 양이 많아도 너무 많았다... 그래봐야 3kg인데...!?
아니 3kg이 원래 이렇게 많았나ㅋㅋㅋ

깔끔하게 썰어서 보내온 빅쭌 김치

한 입 큼지막하게 썰려있어 먹는 맛이 좋았다

맛 자체는 비비고와 다른 맛이지만
익지 않았음에도 달고 맛있었다

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시너지가 좋았다

김치에 간이 적당히 배어들어 씹을수록 풍미가 더해지고
끝에는 단맛이 돌아 시작부터 끝까지 훌륭한 김치맛을 볼 수 있다

이제 한동한 이것만 먹을거임

비비고 김치는 사실 너무 많이 먹어서 이제 질린다
1년 정도 먹다가 지겨워서 김치를 한동안 안먹을 정도였으니..

이제 한동안은 빅쭌 김치에서 라면 김치를 주문해 먹으려고한다.
웬만해선 적당히 안가리고 먹는 나지만
맛있다고 생각하는건 또 다른 부분인데

이 김치는 맛있다.

 

먹어보고 추천하는거임...

 

3kg이란 양이 압박이긴 하지만
이 양을 수용할 수 있으면
무조건 이 김치는 정답이라고 본다
김치통 하나 사야겠다ㅎㅎㅎ
넣어두고 먹어야지

 

 [빅쭌김치] 라면김치 3kg 국산재료 국내산 김치 맛김치 포기김치

 

[빅쭌김치] 라면김치 3kg 국산재료 국내산 김치 맛김치 포기김치

COUPANG

www.coupang.com

 

▲ 빅쭌 김치 존맛임!!

 


 

 맛 없으면 맛 없다고 하는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